적십자사봉사회, 성남시협의회 사업인 ‘행복나눔’ 지원에 동참한 성남동부새마을금고 황규덕 이사장 재임을 축하합니다,

성남시협의회 최창권 회장은, 동부새마을금고 황규덕 이사장으로부터 대표 사업인 ‘행복나눔’ 식재료비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받았다.

2025-03-15     광성일보

[광성일보]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시협의회 최창권 회장은, 성남동부새마을금고 황규덕 이사장으로부터 대표 사업인 ‘행복나눔’ 식재료비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은 직전 회장인 김명옥의 열정적인 활동과 최창권 회장의 다양한 노력에 힘입어 성사되었으며, 특히 황규덕 이사장은 이번 선거에서 당성돼 재임을 적십자사봉사회 일동은 축하 드리며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그동안 연속 후원금을 지원하며 나눔을 실천해 오고있어 감사합니다,

이어 동부새마을금고의 지속적인 나눔 활동 덕분에 더욱 많은 이웃들이 따뜻한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이에 대한적십자사 성남시협의회는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황규덕 이사장은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동부새마을금고 명예장을 수상했으며, 황이사장은 앞으로도 독고 어르신과 장애인등 ‘나눔 반찬’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어려운 취약개층을 위해 꾸준히 협조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