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후원회(회장 임각균)은 성남지역 저소득 장애인 100가정에 한가위 선물을 전달

성장”후원회는 2019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결성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회로,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과 지원을 진행해오고 있다.

2023-09-25     광성일보

[광성일보]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은 복지관 후원 모임인 “성장”후원회(회장 임각균)의 후원으로 9월 21일(목)부터 성남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장애인 100가정에 한가위 선물을 전달하였다. “성장”후원회는 2019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결성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회로,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과 지원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한가위 선물 나눔 행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성남시 거주 장애인들을 위해 생필품 선물 세트 100개를 각 가정으로 전달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창경 관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뜻깊은 후원을 해준 후원회에 감사드린다." 라며 "저소득 장애인들에게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한가위 선물을 전달해 드리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성장”후원회 임각균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리고, 성남시 장애인 모두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 거주 장애인을 위해 전문적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꿈이 있는 장애 청소년과 저소득 장애인, 1인 가구 고령장애인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복지관 이용을 희망하시는 장애인분들은 031)720-2860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