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새마을회(회장 임원묵)는 질서지킴이 캠페인을 펼쳐

태평역사거리에서 새마을지도자 100여명과 김태년 국회의원, 최만식 도의원, 문승호 도의원, 강상태 시의원, 이군수 시의원, 성해련 시의원이 참여하여 함께 질서지킴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2023-06-12     광성일보

[광성일보] 성남시새마을회(회장 임원묵)는 2023년 6월 12일(월) 태평역사거리에서 새마을지도자 100여명과 김태년 국회의원, 최만식 도의원, 문승호 도의원, 강상태 시의원, 이군수 시의원, 성해련 시의원이 참여하여 함께 질서지킴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질서지킴이 캠페인은 매년 성남시새마을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6월 19일(월), 야탑역 광장에서 6월 23일(금) 수진역 사거리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질서지킴이 캠페인은 시가지 교통혼란과 교통사고 증가 원인으로 꼽히는 불법주정차금지, 음주운전금지, 교차로 꼬리물기금지, 횡단보도 우측통행, 신호지키기 유도 등에 대한 선진 교통문화정착을 목표로 시민들에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탄소중립을 위한 3GO운동(쓰레기 줄이GO, 재활용 늘리GO, 지구를 살리GO)을 함께 진행하였다,한편, 성남시새마을회는 나무심기, 자원재순환운동, 새마을줍깅운동, 마을공동체 만들기, 사랑의 빵 만들기, 사랑의 김장나눔 등 탄소중립과 이웃과 함께하는 성남시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