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한가람보호작업장은 제17주년 개관기념식 및 송년모임을 진행

제17주년 개관기념식 및 송년모임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총 42명(근로 장애인 30명, 종사자 10명, 사회복무요원 2명)이 참여하였다.

2021-12-20     광성일보

성남시한가람보호작업장(원장 양병춘)은 12월 17일(금) 제17주년 개관기념식 및 송년모임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총 42명(근로 장애인 30명, 종사자 10명, 사회복무요원 2명)이 참여하였다.

진행 당시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정책으로 시설 내부에서 간소하게 진행하였다.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행사 전 시설 방역 진행, 참여자 발열체크, 행사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진행하였다.

이번 송년모임은 크리스마스 테마로 시설 외부 및 내부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이용하여 자체적으로 포토존을 제작하였고, 덕분에 외부인과의 접촉 없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다.행사는 우수 직원 및 근로자 표창을 시작으로 21년 사업 보고 및 22년 사업계획 안내, 행운권 추첨 및 상품 전달, 달고나 게임, 포토존 사진촬영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여 근로장애인 모두가 행운권에 당첨 될 수 있도록 하였고, 기념품으로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와 쿠키세트를 준비하여 나눔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성남시한가람보호작업장 양병춘 원장은 “코로나19로 연말의 즐거움을 누릴 수 없는 아쉬움을 위로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 하였다, 이러한 제한적인 상황 속에서도 즐겁고 안전한 직장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소감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