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초등생 대상 “고등학생 멘토와 놀이로 배우는 학습터” 프로그램 운영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초등생 대상 “고등학생 멘토와 놀이로 배우는 학습터” 프로그램 운영
  • 광성일보
  • 승인 2021.02.19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지역 2~3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고등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놀이로 배우는 학습터(이하 놀.이.터)’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0일부터 판교지역 2~3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고등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놀이로 배우는 학습터(이하 놀.이.터)’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놀.이.터’는 코로나19 시기에 방학을 맞이한 초등 청소년을 위한 주말형 위기지원 프로그램으로,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소속 학습재능나눔단 『한울』의 고등학생 멘토와 초등학생이 1:1로 매칭되어 활동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초등학생은 과학, 수학, 영어 학습, 보드게임, 야외놀이 등 학습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겨울방학 기간인 2월 중 20일, 27일 2회 운영하며, 고등학생 멘티가 기획하고 초등학생 멘티가 놀이를 통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꾸릴 예정이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이윤정 담당자는 “코로나19 시기를 즐겁게 극복하면서도 초등학생과 고등학생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청소년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폭넓은 연령대의 청소년이 서로 어우러질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 문의는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전략사업팀(031-729-965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