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마장면 설맞이 사랑의 나눔행사 열어.
이천시 마장면 설맞이 사랑의 나눔행사 열어.
  • 광성일보
  • 승인 2021.02.15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저소득층(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구 등)에 떡국꾸러미 및 쌀, 상품권 등을 176가구에 전달하는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천시 마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진복, 공공위원장 권덕상)에서는 설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층(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구 등)에 떡국꾸러미 및 쌀, 상품권 등을 176가구에 전달하는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마장면 관내 마을 및 단체 등이 사골국물, 반찬봉사, 쌀, 떡국떡 공임지원하고, 연말 기부 받은 물품과 상품권을 함께 전달하여 코로나19로 사람 간의 소통과 외부활동이 제한되어 더욱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새해에 희망을 전하였다.

김진복 마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여건속에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마장면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하겠다고”밝혔다.

권덕상 마장면장은 “설을 맞아 지역의 여러 기관에서 저소득층을 위하여 협력하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올해는 어느 해보다 더 훈훈하고 따뜻한 설명절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하셨다.아울러 마장면 설명절 나눔행사에 관내 마을 및 단체에서 기부물품 기탁을 줄을 이으며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였다.

△마장농협 사골국물 130봉 △표교2리 마을회 떡국떡 공임지원 △이평1리 마을회 농협상품권 300만원상당 △ 마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원간위장 백미 김진복 5kg 60포 △ 대동공업사 이동환 10kg 50포 △ 원유국 농협상품권 100만원상당 △마장면지역발전협의회 주유권 200만원 상당 △ 서이천로터리 백미, 김, 라면 등 100만원 상당 △마장면의용소방대 밑반찬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