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위원회 문정복 위원장은 성희롱 불관용 Never! 문화만들기’ 온라인 교육
여성위원회 문정복 위원장은 성희롱 불관용 Never! 문화만들기’ 온라인 교육
  • 광성일보
  • 승인 2020.11.29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문경희 부의장실에서 ‘성희롱 불관용 Never! 문화만들기’ 온라인 교육을 실시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여성위원회 문정복 위원장은 오늘 27일(금) 경기도의회 문경희 부의장실에서 ‘성희롱 불관용 Never! 문화만들기’ 온라인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성희롱 예방 및 올바른 성의식 확립을 주제로 정정옥 경기도 가족여성연구원 원장이 강의했고, 박정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박근철 경기도의회 대표의원, 진용복, 문경희 경기도의회 부의장 등 경기도의회 의원 30여명이 참여했다.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인 엄중한 상황 이어서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 성인지 감수성 향상 및 성희롱 예방교육에 대하여 다시 한번 경각심을 느끼고, 이번 교육을 통해 성인식 향상 및 성평등 사회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의미를 기대한다.

사회문제로 까지 이슈가 되고 있는 성희롱! 없어져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성희롱 불관용 Never! 문화만들기’ 온라인 교육은 11.30(월), 12.1(화) 3회차 온라인 교육으로 계속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