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성남제일새마을금고는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첫 기부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는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첫 기부
  • 광성일보
  • 승인 2020.11.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를 통해 백미 10kg 500포(약 20,000천원)를 수정구청(구청장 김기영)에 전달하였다.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이사장 김중옥)는 11월 23일 오후 2시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를 통해 백미 10kg 500포(약 20,000천원)를 수정구청(구청장 김기영)에 전달하였다.

금일 이웃돕기를 후원한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는 작은 나눔이 만드는 행복한 수정 만들기 사업인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에 동참하는 첫 번째 기부자로 더 뜻깊은 의미를 가졌다.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은 수정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일시적 또는 지속적으로 후원금품을 기부해주는 후원자들을 관리하고, 후원받은 기부금품을 저소득층에게 적절히 배분하는 은행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첫 번째 기부자인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는 올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부는 물론 임대료 감면과 마스크 5만장 후원, 수해지역 피해복구 성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김기영 수정구청장은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가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첫 번째 기부자로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기부를 이어가 행복한 수정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