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최초 송파구 유소년축구단, 신규단원 정기 모집
서울시 최초 송파구 유소년축구단, 신규단원 정기 모집
  • 광성일보
  • 승인 2023.02.06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 2021년 서울시 최초 유소년축구단 창단해 축구 꿈나무 발굴‧양성!

[광성일보]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서울시 최초로 창단한 ‘송파구유소년축구단’에서 활동할 신규 단원을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정기 모집한다.구는 지난 2021년 3월, 관내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송파유소년축구단(이하 축구단)’을 서울시 최초로 창단했다. 축구에 재능과 열정이 있는 유소년들이 비용 걱정 없이 축구를 체계적으로 배우며 성장할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서다.

축구단은 선수 경험과 지도자 경력을 갖춘 전문코치의 지도하에, 잠실 유수지 어울림축구장에서 훈련하며 기량을 닦아나가고 있다.이번 모집에서 구는 총 10명의 선수를 선발한다. 대상은 송파구 거주 또는 관내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3~6학년생이다.축구단 활동을 희망하는 유소년은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송파구청 6층 생활체육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심사 과정은 유소년 축구단 정기훈련에 직접 참가하는 방식으로 2차에 거쳐 진행되며, 1차에서는 체력과 개인기, 2차는 연습경기를 통한 실전 경기력을 평가한다. 선발된 선수는 주 4회 현장 훈련에 참여하게 되며, 향후 클럽대회 및 전국대회 등 실전 경기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진다.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축구에 재능과 열정이 있는 꿈나무들이 서울시 최초 송파구유소년축구단에서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