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구 녹지․공원분야 기간제근로자 공개모집
분당구 녹지․공원분야 기간제근로자 공개모집
  • 광성일보
  • 승인 2018.12.10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기간제 근로자 11명(3개 분야)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성남시 분당구는 가로수, 녹지대, 어린이공원 등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위하여 2019년 기간제 근로자 11명(3개 분야)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분야별 선발 인원은 ▲공공공지 및 녹지부산물처리장 관리원 5명 ▲녹지대 관리원 2명 ▲공원 및 보행자도로관리원 4명이다.

선발된 기간제 근로자들은 관내 가로수 및 공공공지 등 녹지대 유지관리, 보행자도로 및 어린이공원 내 시설물, 수목관리 등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성남시 기간제 근로자 관리규정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며 모집 공고일 기준 만 20세 이상으로 성남시에 거주하고 주민등록상 주소가 성남시로 되어있는 성인이다.

업무특성 상 기계톱과 시설물보수를 위한 장비를 사용함에 따라 서류전형 후 장비사용 여부에 대한 실기시험 및 면접시험을 치르게 된다.

서류접수기간은 오는 14일까지이며 신청자는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분당구청 녹지공원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교부 및 서류접수 등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청 홈페이지(www.seongnam.go.kr/ 채용/시험) 또는 분당구청 홈페이지(www.bundang-gu.go.kr/ 고시공고(채용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